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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알볼로,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획득

입력 2022-12-12 10:43

더 좋은 피자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고자 미션 수행 중

피자알볼로,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획득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CCM은 제품 기획부터 생산, 서비스 등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2년마다 인증한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2016년 피자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소비자 중심 활동으로 개인정보 손해배상책임 보험 가입, 자사 온라인 주문 DB 암호화 솔루션을 도입하여 데이터를 보호하고,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를 접수 받아 소비자의 불만을 개선을 실천하였다.

아울러 피자알볼로의 시그니처, 흑미도우가 HACCP 인증을 받음으로써 안전한 식자재 사용을 인정받았으며, 친환경 비닐을 사용해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 왔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노력을 통해 CCM 재인증을 획득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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