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에이피알 ‘메디큐브 에이지알’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2023-06-13 08:47

3일부터 7월 말까지 홍대에서...‘일상 속 뷰티 디바이스’ 연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팝업스토어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팝업스토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이 홍대에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프라인을 통한 뷰티 디바이스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에이피알은 13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메디큐브 에이지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상 속에 스며든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모습을 세련된 형태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거실, 욕실, 서재, 파우더룸 등 다양한 공간을 테마로 연출된 메디큐브 에이지알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가 아름다움을 가꾸는 ‘필수품’이자 언제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뷰티 디바이스의 소비자 직접 체험 기회 및 구매 역시 준비되어 있다. 테스트룸을 통해 가장 최근 출시된 ‘에이지알 바디샷’을 이용한 바디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최근 국내외 누적 뷰티 디바이스 판매 100만 대를 달성했으며, 미국,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뷰티 디바이스는 특정 집단의 특정 연령층만 쓰는 제품이 아니라 국내외 더 많은 잠재고객군을 보유한 뷰티 필수 제품”이라며 “성공적인 홍대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고객층 다변화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시너지를 동시에 노리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