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얼리화답터’ 통해 앰플 2종 선론칭, 할인 및 증정품 제공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쿨 라임 버블 샴푸 바 등 3종으로, 코로나로 장기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생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고기능성 앰플 2종과 건강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샴푸 바로 구성됐다. 비비드로우의 전 제품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서와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획득했다.
먼저,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은 피지와 블랙헤드 등으로 넓어진 모공에 슈링크 효과를 선사하는 고기능성 앰플이다.
피부 트러블로 인한 잡티와 피부 결이 고민인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이 있다. 일반 양파 보다 더욱 풍부한 유효성분을 가진 적양파의 껍질부터 과육까지 앰플에 통째로 담아낸 제품이다.
여름이 되고 더욱 두피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분, 냄새 등 두피 불쾌감을 해결해주는 ‘쿨 라임 버블 샴푸 바’도 출시했다. 천연 향균제인 라임즙으로 만든 ‘쿨 라임’이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정수리 냄새의 원인인 두피열, 과도한 피지, 모공 막힘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리프레싱 샴푸바로 두피 유분 즉각 세정 및 두피 모공 청결 즉각 개선, 두피 온도 쿨링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비비드로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앰플 2종을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얼리화답터’를 통해 선론칭하고, 제품 구매 시 클렌징 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은지 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BM팀 팀장은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답게 식물 유래 원료로 피부와 두피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독보적인 제품력은 물론 자연과 상생하는 지속가능한 뷰티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