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엔라이즈, 배우 다니엘 헤니와 브랜드 전속모델 재계약 체결

입력 2024-01-18 09:54

엔라이즈의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해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 효과 톡톡

배우 다니엘 헤니
배우 다니엘 헤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이하 엔라이즈)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엔라이즈는 지난 2023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리얼랩(The Real Lab)’을 론칭하고 꾸준한 자기 관리로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 다니엘 헤니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펼쳤다.

엔라이즈의 더리얼랩은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검색량이 180% 증가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특히 더리얼랩의 대표 제품인 ‘더리얼랩 마그오메가3’의 경우 광고 캠페인 이후 제품 매출이 80% 증가한 바 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다니엘 헤니는 ‘더리얼랩’ 뿐만 아니라 ‘네추럴라이즈(Naturalize)’, ‘더리얼(The Real)’ 등 엔라이즈의 대표 브랜드들의 전속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엔라이즈 관계자는 “엔라이즈의 브랜드 이미지와 다니엘 헤니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시너지를 이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매출 측면에서도 계속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낼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