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하림 푸디버디, TVCF 인기 힘입어 ‘띠용챌린지’ 진행

입력 2024-01-26 09:35

푸디버디송과 눈이 ‘띠용’ 커지는 애니메이션 효과 활용,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하림 푸디버디, TVCF 인기 힘입어 ‘띠용챌린지’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TVCF의 인기에 힘입어 ‘띠용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푸디버디가 지난해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공개한 ‘푸디버디~용’ TVCF는 중독성 있는 로고송과 댄스, 판디(팬더)와 몽이(원숭이) 등 동물 캐릭터 연출 등으로 방영 초기부터 어린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푸디버디는 TVCF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푸디버디송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눈이 ‘띠용’ 커지는 애니메이션 연출 효과를 활용해 어린이들이 즐겁고 유쾌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띠용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26일부터 2월25일까지이며, 어린이와 부모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로 푸디버디 까망 짜장면을 제공한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CF의 뜨거운 인기가 고품질 식재료와 성인식에 뒤지지 않는 맛 퀄리티를 갖춘 라면, 팝콘치킨 등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푸디버디에 많은 관심을 보내준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유쾌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