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지난달 말 LG유플러스는 서울 용산사옥에서 TV 광고 제작에 사용된 의상과 소품 353건, 임직원 기부 애장품 48건 등으로 바자회를 열어 600만 원을 모았다고 언급했다.
이와 함께 바자회에 참여한 와인 판매 제휴업체의 기부금 등을 합쳐 총 700만 원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수익금을 본사 소재지인 용산구 관내 후암동 주민센터와 함께 독거 어르신 60가구를 선정해 반찬을 선물했다.
어르신들께 전달된 반찬은 △소불고기 △호박전 △해물전 △버섯볶음 △어묵볶음 △오징어젓갈 △시금치 나물 등 7종이며, LG유플러스 임직원 봉사자들은 후암동 중식당 ‘유원’에 모여 60인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봉사활동이 지난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았으며, 반찬 외에 어르신들이 겨울을 지내기 위한 난방용품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LG유플러스는 올해에도 여러 사회공헌 활동의 가치를 측정하는 평가 모델을 수립하고, 고객과 함께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나눔으로 통하는 따뜻한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이홍렬 LG유플러스 ESG추진실장은 “추운 날씨에도 홀로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정성이 담긴 선물을 준비했다”며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차별적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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