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2차 앵콜 특가 진행은 '디밤비 더 그린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앞서 자사몰을 통해서 완판 판매를 달성하였던 생분해 물티슈 70매입 본품과 20매입 휴대용 2종에 대해 긴급 수량을 편성하여 14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
또한 '디밤비 더 그린캠페인'의 ‘미세 플라스틱제로’에 동참하고 구매평을 남기면, N포인트 3천원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밴트 혜택을 제공한다.
'디밤비 더 그린캠페인'은 미세플라스틱 문제가 환경오염과 인체 건강에 대한 위협으로 대두되며, 더욱 환경보호에 중점을 둔 이번 캠페인은 3월 11일 '흙의 날'을 시작으로 한 주간 육아맘들의 필수 아이템인 물티슈의 생산 과정에서 미세플라스틱을 제로화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 캠페인 행사다.
한편, '더 프리미엄 물티슈'는 토양에서 100% 생분해되는 레이온 성분으로 제작되어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합포장에 사용되는 종이박스도 국제산림관리협회의 FC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다.
또한,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20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11단계 살균을 거친 정제수, 피부 보습을 위한 시어버터, 병풀 추출물, 올리브 추출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추가하여 사용감과 안전성을 동시에 고려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의 최고등급 인증인 엑설런트 등급과 국내 KOTITI를 통한 안전성 인증을 완료했다.
디밤비 관계자는 "친환경 제품 및 미세플라스틱제로 생분해 물티슈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고, 일반 물티슈에 비해 높은 가격으로 구매를 주저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더 많은 고객들이 환경을 지키는데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고 안전하게 사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에게 캠페인의 취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