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혜의 자연환경과 조선업 중심지로 유명한 거제시는 관광과 산업이 조화를 이루는 지역으로, 샤브올데이는 이러한 특성을 반영한 고급스러운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며 새로운 외식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거제시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도시로, 해양 레저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조화를 이루는 곳이다. 특히, 대규모 주거단지와 상업시설이 함께 발전하며 지역 내 소비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샤브올데이 경남 거제점은 고객들이 품격 있는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를 마련했다.
경남 거제점은 넉넉한 공간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구성됐다. 가족 모임, 친구들과의 만남, 연인들의 데이트 등 다양한 방문 목적을 고려해 여유로운 좌석 배치를 적용했으며, 따뜻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주요 상업지구와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방문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외식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폭넓은 메뉴 구성을 제공한다.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샤브샤브는 물론, 한식, 중식, 양식 등 약 60여 가지의 풍성한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무제한 제공한다. 디저트와 프리미엄 음료, 맥주까지 포함된 구성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샤브올데이는 창업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 잡으며, 초보 창업자나 퇴직자, 40~50대 주부들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본사에서는 맞춤형 상권 분석과 매장 운영 지원을 제공한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경남 거제점은 거제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샤브올데이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외식 시장과 창업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과 창업자 모두에게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식 샤브뷔페’라는 프리미엄 콘셉트를 앞세운 샤브올데이는 불경기 속에서도 꾸준히 가맹점을 확장하며, 외식 창업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과 나름, 쯔양, 히밥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장시키고 있으며, 월간 검색량 약 89만 건(2024년 12월 기준)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