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착화감의 경량 안전화

최근 몇 년간 경량 안전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더세이프티는 현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제품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베이지 컬러감과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며, 한층 더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새롭게 개발된 마이크로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해 투습성과 발수 성능을 강화, 외부 환경에서도 높은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쾌적한 착용감을 위한 설계도 눈길을 끈다. 곳곳에 적용된 메쉬 소재는 통기성을 극대화해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답답하지 않으며,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통해 정교한 피팅감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발에 최적화된 맞춤 착용감을 가능하게 했다.
이번 신제품의 솔 구조도 주목할 만하다. Casolite 인솔, 파이론 미드솔, 러버 아웃솔의 3중 설계를 통해 우수한 충격 흡수 기능과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하며, 실내외 작업 환경에서 보다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장시간 착용 시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오랜 작업 환경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다.
아이더세이프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ES 613·ES 413’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경량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2025년 첫 출시 제품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안전화와 워크웨어 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ES613·ES413’은 2월 말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아이더세이프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