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시장 확장 본격화 및 글로벌 호응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NJZ)의 첫 쇼케이스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고, 리스키 또한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신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뷰티 및 패션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참가를 계기로 리스키는 유럽과 미국을 포함한 주요 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확장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향후 유통망 확대와 비주얼 중심의 마케팅 강화로 해외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