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공부하는 뇌’를 위해 열광하고 있는 누트로픽 조합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식물성 카페인인 과라나와 테아닌의 조합은 뇌를 깔끔하게 깨우면서도 과도한 긴장을 막아줘, 학습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6년근 홍삼을 저온추출 방식으로 담아 영양소 파괴 없이 최대한 보존해, 체력과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배합했다. 억제성 신경전달물질인 발효GABA가 더해져중추신경계의 몰입과 실행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뇌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포스파티딜콜린도 함유됐다.
식물성 갈랑갈 추출물도 포함되어 있다. 해당 원료는 세계적인 건강소재 시상식 NUTRA어워즈에서 인지력 부문 1위를 차지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현직 영양사가 직접 연구해 해당 시기의 아이들에게 필요한 필수 성분들을 최적의 배합비로 개발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포커부스트는 물 없이 씹어서 섭취하는 레몬맛 츄어블 타입으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손에 쏙 들어오는 오렌지색 뚜껑의 병 타입으로 휴대도 간편하다.
키즈랩스 관계자는 “산만함과 낮은 집중력으로 고민하는 아이와 청소년을 위해,쉽게 섭취할 수 있으면서 실제 두뇌에 작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학습,수면,감정 등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케어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