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스포츠 팀 디플러스 기아, 24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이번 팝업에서는 ‘디플러스 기아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Dplus KIA x Crocs Classic Clog)’ 협업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독창적이고 즐거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크록스는 이번 디플러스 기아 팝업을 통해 e스포츠 팬과 MZ세대 소비자에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게임과 패션을 잇는 새로운 접점을 제시한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 ‘POP-UP SQUARE’에서 진행되는 ‘딮기 편의점’ 팝업스토어는 디플러스 기아 소속 선수들을 점장과 아르바이트생 캐릭터로 설정한 독창적인 콘셉트로 꾸며진다. 구단 IP를 활용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캐치! 티니핑’, ‘뉴에라’ 등과의 협업 상품이 최초 공개된다. 또한 인기 굿즈를 새 디자인과 구성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팝업 기간 동안 팬 참여형 프로그램, 구매 리워드, 선수단 깜짝 방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크록스는 ‘딮기 편의점’ 팝업 기간 동안 디플러스 기아 협업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현장에서 ‘디플러스 기아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디플러스 기아 선수단 친필 사인 굿즈(릴 클래식 10개, 클래식 클로그 파우치 백 참 10개)를 증정한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