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 캐릭터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첫 컬렉션

코렐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MZ세대가 좋아하는 시나모롤·쿠로미·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캐릭터즈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코렐 브랜드가 헬로키티 캐릭터와 협업해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1970년대 헬로키티 디자인에 핑크와 레드 컬러를 더해 귀엽고 깜찍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코렐의 화이트 3중 압착 비트렐(Vitrelle™) 유리에 레드 컬러 테두리와 리본 패턴을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헬로키티의 클래식한 얼굴과 앉아있는 포즈 등 헬로키티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코렐의 이번 컬렉션은 미니접시, 앞접시, 미니볼, 삼절접시, 한국형 밥공기, 한국형 국대접 등 주방에서 꼭 필요한 실용적인 6종 구성으로 나왔다. 1인 가구부터 브런치, 아이 전용 식기까지 일상에 달콤한 순간을 더해주는 테이블웨어로 제격이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헬로키티는 단순한 캐릭터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문화 아이콘으로, 테이블웨어 대명사 코렐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으로 탄생했다"며, "코렐과 헬로키티의 첫 협업으로 고객들이 코렐 그릇 위에 담긴 헬로키티의 귀여운 매력을 일상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