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컬레이드, 리릭 등 공식 의전 차량 지원
대회 현장에 캐딜락 부스 설치
고객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 진행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캐딜락은 이번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서 풀사이즈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와 전기 SUV 리릭을 공식 의전차량으로 지원해 세계적 테니스 선수들과 VIP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책임진다. 또 대회 기간 동안 올림픽 공원 테니스코트 현장을 비롯하여 캐딜락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회 현장에 설치되는 캐딜락 부스에서는 한국자동차기자협회에서 ‘5월의 차’로 선정된 더 뉴 에스컬레이드와 브랜드 최초 전기 SUV 리릭을 직접 체험하고 시승 신청 및 구매 상담까지 가능하며, 테니스를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사은품이 준비된다. 캐딜락 인스타그램에서는 9월 4일부터 7일까지 일반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번 대회에 가장 기대되는 순간 등을 댓글로 남겨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WTA 코리아 경기 관람권을 제공한다.
캐딜락 오너만을 위한 별도의 ‘캐딜락 오너 베네핏’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별도 안내 SMS를 통해 경기 관람을 신청한 고객 중 일부를 선정하여, 경기 VIP 관람권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경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소품과 식음료 등이 포함된 패키지 사은품이 증정한다.
GM 한국사업장 윤명옥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세계적 선수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고의 테니스 대회를 통해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만의 가치와 철학을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캐딜락 포뮬러 1 팀은 통산 10회 그랑프리 우승자인 ‘발테리 보타스(Valtteri Bottas)’와 6회 그랑프리 우승자인 ‘세르히오 페레즈(Sergio Pérez)’를 2026년 데뷔 시즌을 이끌어갈 드라이버로 확정 발표하고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들어갔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번 WTA 코리아오픈 이벤트를 포함해 현재 진행중인 9월 특별 프로모션 및 캐딜락 포뮬러 1 팀 관련 소식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