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콘메드(CNMD), 새로운 이사 선임, 기업 거버넌스의 혁신을 이끌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9-10 05:46

콘메드(CNMD, CONMED Corp )는 김 켈더먼이 이사로 선임됐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8일, 콘메드의 이사회는 김 켈더먼을 이사로 즉시 선임했다.김 켈더먼은 기업 거버넌스 및 지명 위원회와 전략 위원회에 임명됐다.

이사회는 김 켈더먼이 독립적이며 뉴욕 증권 거래소의 이사 독립성 요건과 회사의 이사 독립성 기준을 충족한다고 판단했다.

김 켈더먼은 2024년 2월부터 바이오-테크니(Bio-Techne)에서 사장, 최고 경영자 및 이사로 재직 중이며, 2018년 4월에 바이오-테크니에 합류하여 진단 및 유전체 부문의 사장으로 일했으며, 2023년 11월부터 2024년 1월까지 최고 운영 책임자로 근무했다.

바이오-테크니 이전에는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Thermo Fisher Scientific)에서 세 가지 사업을 이끌며 점점 더 복잡한 규모의 비즈니스를 관리했다.

그는 유전자 과학 부서의 플랫폼 및 콘텐츠를 관리하며, 기기, 소프트웨어, 소모품 및 분석 사업을 책임졌고, 어플라이드 바이오시스템즈 및 구형 아피메트릭스와 같은 브랜드를 다루었다.

써모 피셔에 합류하기 전에는 베크톤 딕킨슨(Becton Dickinson)에서 글로벌 혈액 튜브 '바큐테이너' 사업을 관리하는 수석 세그먼트 리더로 근무했다.

그는 네덜란드의 호흐쇼엘 헤를렌(Hogeschool Heerlen)에서 과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김 켈더먼은 비상근 이사로서 회사의 비상근 이사들이 받는 연간 현금 및 주식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

이사회는 김 켈더먼에게 이사들에게 지급되는 연간 주식 보상의 비례 부분을 부여했으며, 이는 약 134,766달러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500개의 제한 주식 단위와 6,227주를 취득할 수 있는 주식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이 보상은 2026년 9월 8일에 전액 지급될 예정이다.

2025년 9월 9일에 발표된 보도 자료에는 김 켈더먼의 선임과 그의 배경 및 자격이 설명되어 있다.

콘메드는 외과 수술을 위한 장치 및 장비를 제공하는 의료 기술 회사로, 정형외과, 일반 외과, 부인과, 흉부 외과 및 위장병학 등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사용된다.

콘메드는 모든 예측 진술이 합리적인 근거를 가지고 있다고 믿지만, 경영진의 기대, 신념 또는 예측이 실제로 발생하거나 정확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