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자 중심 마케팅 확산에 맞춰 헬스인뉴스 아카데미는 병원 실무자를 위한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선보였다. 교육은 블로그 작성, SNS 운영, 영상 제작 등 실무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습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각 병원의 특성과 환자층에 맞춘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실습-피드백-현장 적용'의 반복 과정을 통해 실무자의 역량을 빠르게 끌어올리는 데 집중한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헬스인뉴스 아카데미의 교육 프로그램은 병원 마케팅의 패러다임 변화를 보여준다. 외주 의존도가 낮아지고, 내부 인력이 스스로 마케팅 역량을 키우면서 병원 브랜드를 장기적으로 관리하는 전략이 가능해졌다. 헬스인뉴스 아카데미 관계자는 "병원 마케팅의 핵심은 결국 실무자의 성장"이라며, "내부 역량이 강화될 때 지속 가능한 마케팅 성과를 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