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베레스트그룹(EG, EVEREST GROUP, LTD. )은 12억 달러 규모의 역전 개발 재보험 계약을 체결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버뮤다 해밀턴 – (비즈니스 와이어) – 2025년 10월 27일 – 에베레스트그룹(증권 코드: EG)은 2025년 10월 1일 발효되는 역전 개발 재보험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은 스톤 리지 홀딩스 그룹의 자회사인 롱테일 리에 의해 지원된다.
이 계약은 에베레스트 보험의 북미 사업에서 2024년 및 이전 사고 연도에 대해 작성된 대부분의 보험 정책에서 발생하는 미래의 역전 개발에 대해 12억 달러의 총 한도 보호를 제공한다.에베레스트는 청구를 처리하고 해결할 단독 권한을 유지한다.
에베레스트의 사장 겸 CEO인 짐 윌리엄슨은 "이번 거래는 우리의 준비금을 강화하고 미국 손해보험 포트폴리오를 추가적인 잠재적 준비금 개발로부터 보호하는 결정적인 단계"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오랜 파트너인 스톤 리지와 협력하여 위험 용량을 향상시키고 자본 효율성을 최적화하며 고객과 주주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 계약은 54억 달러의 북미 보험 및 기타 부문 책임에 대한 준비금 위에 두 개의 레이어로 구성된다.
첫 번째 레이어는 7억 달러로, 에베레스트는 거래 종료 시 12억 5천만 달러의 준비금을 이전할 예정이다.
두 번째 레이어는 5억 달러로, 에베레스트는 거래 종료 시 약 1억 2천 2백만 달러의 대가를 지불할 예정이다.이는 2025년 4분기 동안 발생한 손실로 보고될 예정이다.에베레스트는 각 레이어에서 1억 달러의 공동 참여를 갖는다.이 계약은 역전 재보험 계약으로 회계 처리될 예정이다.갤러거 리는 이번 거래의 단독 구조화 에이전트 및 자문 역할을 했다.
2025년 3분기 재무 결과에 대한 별도의 보도 자료에서 에베레스트는 2025년 3분기 결과를 발표했으며, 이는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결과에 대한 컨퍼런스 콜은 2025년 10월 28일 화요일 오전 8시(동부 표준시)에 진행될 예정이다.이 콜은 회사 웹사이트를 통해 인터넷으로 제공된다.
수신자는 회사의 결과에 대한 보충 재무 정보를 보기 위해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할 것을 권장한다.보충 정보는 웹사이트의 '투자자/재무/분기 결과' 섹션에 위치해 있다.보충 재무 정보는 회사에 직접 문의하여 얻을 수도 있다.
에베레스트그룹은 고객의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는 최고 수준의 재산, 손해 및 전문 재보험 및 보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언더라이팅 리더이다.
50년의 규율 있는 언더라이팅, 자본 및 위험 관리의 실적을 자랑하는 에베레스트는 글로벌 운영 자회사를 통해 동료, 고객, 주주 및 전 세계 커뮤니티를 위한 언더라이팅 기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에베레스트의 보통주(증권 코드: EG)는 S&P 500 지수의 구성 요소이다.에베레스트, 우리의 사람들 및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