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생활경제

올버즈, 코듀로이 소재 적용 '데일리 운동화' 3종 출시

입력 2025-10-30 08:34

올버즈 대표 제품 '크루저 슬립온' '러너 NZ' '크루저' 등 데일리 운동화 3종

올버즈 NEW 프리미엄 코듀로이 신규 컬렉션 ‘크루저 슬립온’&‘크루저’&‘러너 NZ’(시계방향)
올버즈 NEW 프리미엄 코듀로이 신규 컬렉션 ‘크루저 슬립온’&‘크루저’&‘러너 NZ’(시계방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친환경 신발 브랜드 올버즈(Allbirds)는 올 겨울 발끝에 스타일과 따뜻함 그리고 튼튼함까지 더해줄 ‘코듀로이'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코듀로이(Corduroy)는 '왕의 직물'이라는 뜻의 프랑스어에서 유래한 고급 소재로, 세로로 골이 깊게 짜인 두툼한 면직물이다.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따뜻한 보온성으로 겨울에 많은 사랑을 받는다. 특히 보온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다양한 의류의 소재로 인기가 있다.

이번 ‘코듀로이 컬렉션’은 옷 소재에 주로 활용되던 코듀로이를 신발에 적용해 선보인다. 올버즈의 대표 제품인 '크루저 슬립온'과 '러너 NZ', '크루저' 등 데일리 운동화 3종에 적용했다. 올버즈 고유의 간결하고 담백한 디자인에 올록볼록한 소재 특유의 개성 있는 질감과 따뜻한 촉감,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녹여냈다.

올버즈 관계자는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랜 시간 사랑받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제안해 온 올버즈는 클래식함과 따뜻함 그리고 튼튼함으로 사랑받는 코듀로이 소재를 접목해 올겨울 일상에서 신기 좋은 운동화 3종을 선보인다"라며 "새로운 컬렉션 ‘코듀로이’ 라인과 함께 올겨울을 개성 있게, 또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