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오와 함께한 ‘HELLO KITTY, BYE DAMAGE’ 캠페인 공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HELLO KITTY, BYE DAMAGE” 라는 콘셉트 아래, 로레알파리 베스트 헤어 케어 제품과 헬로키티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감성을 더해 완성됐다. 100년이 넘는 로레알파리 헤어 연구소의 기술력과 헬로키티의 앙증맞은 귀여움이 만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뷰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레알파리는 이번 헬로키티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로레알파리 브랜드 앰버서더인 걸그룹 ‘미야오(MEOVV)’와 함께한 캠페인 비주얼도 공개했다. ‘HELLO KITTY, BYE DAMAGE’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는 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참여해 손상 없이 찰랑이는 실크처럼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선보이며 각자의 개성을 담은 미야오만의 세련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헬로키티 에디션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헬로키티 에디션 기획세트’ 2종은 로레알파리의 베스트 헤어 오일 2종을 기반으로 한정 패키징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로레알파리의 제품력에 헬로키티의 사랑스러움과 미야오의 트렌디한 에너지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특별하고 즐거운 헤어 케어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이번 헬로키티 에디션을 통해 일상 속에서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로레알파리만의 뷰티 감성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