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생활경제

순수한면,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협업...CU 한정판 출시

입력 2025-11-05 09:06

MZ 인기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손잡은 CU 한정판 콜라보

순수한면 X 몰티즈 앤 리트리버 CU 한정판 기획 세트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순수한면 X 몰티즈 앤 리트리버 CU 한정판 기획 세트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협업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편의점 CU에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몰티즈 앤 리트리버’는 귀여운 몰티즈와 리트리버의 따뜻하고 유쾌한 일상을 담은 캐릭터로,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높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다. 이번 협업은 일상 속 위생용품에도 ‘감성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프로젝트로, 실용성과 디자인적 만족감을 모두 충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 세트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한정판 ‘순수한면 X 몰티즈 파우치 키링’과 함께, 100% 자연순면 커버로 피부 자극 걱정을 최소화한 ‘순수한면 제로 생리대’로 구성됐다.

‘순수한면 제로 생리대’는 볼록핏 입체 설계와 인체공학적 3D 코어 구조를 적용해 샘 걱정을 줄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흡수력이 우수한 3D 홀 체커 패턴과 부드러운 자연순면 커버가 피부에 자극 없이 닿아 하루 종일 쾌적한 보송함을 유지한다.

특히, 되묻어남 현상이 기존 제품 대비 30% 이상 개선됐으며, ‘내추럴 코튼 인증’·‘한국비건인증’·‘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을 모두 획득해 안전성과 품질을 객관적으로 입증했다.

앞서 순수한면은 지난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서 ‘순수한면 X 몰티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순수한면 X 몰티즈 한정판 기획 세트는 실용성과 감성, 두 가지 만족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즐겁고 편안한 일상을 위한 차별화된 상품 개발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