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주년 기념 신제품 센테니얼 컬렉션, 베오 그레이스 포함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풍성한 사운드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 중심으로 구성
11월 13일부터 선착순 사은품 증정 및 선물 포장 이벤트 진행

기프팅 2025 캠페인은 연말의 따뜻한 순간을 음악과 함께 나누자는 의미를 담았다. 가족과 친구, 소중한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휴대가 간편한 포터블 스피커부터 하이엔드 홈 오디오까지 폭넓게 구성해 홀리데이 시즌 선물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100년의 음향 혁신과 장인정신을 담아 이어피스의 개념을 새롭게 정의한 ▲‘베오 그레이스(Beo Grace)’를 비롯해, 뱅앤올룹슨의 100년 디자인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센테니얼 컬렉션이 포함된다. 1980년대 미학을 담은 브러시드 알루미늄 마감의 ▲‘베오사운드 A9 5세대 센추리 블루(Beosound A9 Century Blue)’, 1950년대 격자무늬 그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피아 마감의 ▲‘베오사운드 A5 센추리 위브(Beosound A5 Century Weave)’, 브라운과 블루 디테일의 대비가 돋보이는 ▲‘베오플레이 H100 센추리 브라운(Beoplay H100 Century Brown)’이 이에 해당한다.
또한 멀티-스피커 셋업 사운드바 베오사운드 시어터와 B&O TV가 결합한 ▲‘베오비전 시어터(Beovision Theatre) 및 스피커가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베오랩 28(Beolab 28)’ 세트, 베오비전 시어터와 작고 우아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베오랩 8(Beolab 8)’ 세트, 어떤 각도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우아한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2 3세대(Beosound 2 3rd Gen.)’,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Beosound A5)’, 새로운 플래그십 헤드폰 ▲’베오플레이 H100 (Beoplay H100)’, 순환형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사운드를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3세대(Beosound A1 3rd Gen.)’,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Beosound Explore)’ 등이 있다.
연말 시즌을 맞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성스러운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되며,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오랩 18’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펜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며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뱅앤올룹슨이 100주년 기념 및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준비한 ‘기프팅 2025’ 캠페인 제품들은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뱅앤올룹슨의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