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캠블리, 블랙 프라이데이 맞아 12개월 수강권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5-11-17 09:06

캠블리(CAMBLY)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캠블리(CAMBLY)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일대일 화상영어 플랫폼 캠블리(CAMBLY)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2025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12개월 수강권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성인을 위한 1:1 수업과 심화 학습 과정인 캠블리 프로(Pro), 그룹 수업이 포함된 ‘캠블리클래식’뿐만 아니라 어린이 대상 1:1 화상영어 플랫폼인 ‘캠블리키즈’까지 포함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시 ‘블프세일2025’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3개월 플랜은 캠블리클래식 25%, 캠블리키즈 35%, 12개월 플랜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캠블리클래식과 캠블리 프로 신규 가입자에게는 무료 보너스 수업 4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캠블리는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약 4천4백만 명이 이용하는 글로벌 화상영어 서비스로, 4만여 명의 영미권 원어민 튜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캠블리클래식은 영어 면접, 시험 준비, 비즈니스 회화 등 다양한 목적에 맞는 1:1 맞춤 수업을 제공하며, 최근에는 원어민 튜터 및 다양한 국적 학습자와 함께 진행되는 그룹 수업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캠블리 프로’는 고급 심화 과정으로, 엄선된 튜터와의 수업을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15세 미만을 위한 캠블리키즈는 미국 ESL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기초부터 고급까지 연령별, 수준별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강의는 어린이 교육 경험이 풍부한 키즈 전문 튜터들이 담당한다.

캠블리 관계자는 “연말에도 학습 열정을 이어가는 수강생들을 응원하고자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캠블리와 함께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