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생활경제

도미노피자, 하이프로틴 치킨면 적용 ‘치즈 볼로네즈’ 출시

입력 2025-11-24 08:59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식품업계 건강 타겟 제품 늘려

도미노피자, 하이프로틴 치킨면 적용 ‘치즈 볼로네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식품 업계에서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단백질을 강조한 제품 등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지향하는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기존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에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한 ‘치즈 볼로네즈(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이드디시는 기존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디시인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의 면에 닭가슴살로 만든 저염 고단백의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시킨 제품이다. 이번 하이프로틴 치킨면은 달걀 2개분량의 단백질(약 13g)이 포함된 고단백 제품이자 치킨 누들 제품이다.

도미노피자의 이번 사이드디시는 특히 2030세대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체 구매 비중에서 2030세대가 54.5%를 차지했으며, 2030세대 내에서도 남성의 구매 비중이 60%를 넘을 만큼 2030 남성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이러한 성과를 얻은 이유로 2030소비자들의 헬시 플레져, 저속 노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파악해 출시한 것을 인기요인으로 분석했다.

이에 따라 도미노피자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더욱 부합하기 위해 MZ 세대를 비롯한 전 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올리브유에 레몬즙을 섞은 ‘올리브오일 레몬샷’을 활용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올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제로 및 헬시플레저 성향의 제품들이 연말을 앞두고는 더욱더 성격을 강화한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을 공략해 나가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이 지향하는 방향과 즐기는 방식을 아우르는 제품들의 출시는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어질 것 같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