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러스파워홀딩(SPRU, SPRUCE POWER HOLDING CORP )은 토마스 시미노를 CFO로 임명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스프러스파워홀딩(증권코드: SPRU)은 오늘 토마스 시미노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시미노는 2025년 6월부터 임시 CFO로 재직해왔으며, 2025년 12월 3일에 회사와의 고용 계약을 공식적으로 체결했다.
스프러스파워의 CEO인 크리스 헤이즈는 "토마스를 CFO로 공식 임명하게 되어 기쁘다. 임시 CFO로 재직하는 동안 그는 뛰어난 재무 리더십을 발휘했으며, 내부 통제를 강화하고 운영 및 자본 배분 전략을 발전시키는 데 기여했다. 에너지, 인프라 및 자본 시장에서의 깊은 경험은 스프러스파워의 재무 조직을 이끌기에 적합한 리더가 되게 한다"고 말했다.
시미노는 25년 이상의 고위 재무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Vantage Drilling International, AEI Services, EnfraGen의 CFO로 재직한 경력이 있다. 그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서 근무했으며, PwC의 글로벌 자본 시장 그룹에서 일한 바 있다.
시미노는 "스프러스파워의 CFO로서 중요한 시기에 이 자리를 맡게 되어 영광이다. 우리는 강력한 전략과 헌신적인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택 소유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청정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재무 기반을 강화하고 회사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프러스파워홀딩은 미국 전역에서 분산형 태양광 에너지 자산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주택 소유자가 지붕 태양광 발전과 배터리 저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독 기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약 85,000개의 주택 태양광 자산과 계약에서 발생하는 현금 흐름을 소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