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생활경제

티젠, 애사비 더블비니거와 RTD '애사비소다' 출시

입력 2025-12-12 09:57

제로슈가, 티젠 애사비소다 오리지널엔 경북산 풋사과 애사비 분말 함유

티젠,  애사비 더블비니거와 RTD '애사비소다'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프리미엄 애사비와 애사비 소다음료를 잇따라 출시하며 애플사이다비니거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젊은 여성들 사이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확실히 자리잡은 애사비 열풍을 티젠이 주도적으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애사비는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유기산이 혈당 관리와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티젠은 15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애사비 신제품 2종을 처음 선보인다.

먼저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더블비니거'는 경북산 풋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애사비 분말 1,000mg에 프리미엄 원료인 셰리와인 비니거 분말 500mg를 더한 제품이다. 오랜 세월 유럽에서 사랑받아온 셰리와인 비니거는 스페인산 팔로미노 포도를 전통 방식으로 오크통에서 6개월 이상 숙성해 풍부한 과일향과 은은한 산미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인 '티젠 애사비소다 오리지널'은 500ml RTD(즉석음용음료) 패트 탄산음료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티젠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5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행사를 갖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젠 관계자는 "올해 티젠이 선보인 애사비 제품들은 좋은 원료, 발효 전문가의 기술력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는 건강음료라는 점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다 다양한 선택의 폭을 드리기 위해 새로운 애사비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