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차 챌린지는 ‘꽝 없는 혜택’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는 “새로운 메뉴를 먹는 재미가 있었다”, “더 찍고 싶은데 미션 칸이 부족하다” 등 즐거운 참여 후기가 이어지며, 알뜰 소비를 지향하는 ‘치테크(치킨+재테크)’ 이벤트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입증했다.
참여 방법은 2월 한 달 간 bhc 앱을 통해 총 3번의 주문 미션을 달성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적립’ 버튼을 누르면 된다. 미션은 ▲최근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한 ‘콰삭킹’ 주문 1회와 ▲2만 원 이상(배달비 제외)의 일반 메뉴 주문 2회로 구성된다. E-교환권이나 모바일 금액권을 사용한 주문도 2만 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미션을 완수한 모든 고객에게는 ‘bhc 앱 전용 1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인 3월 5일 일괄 지급되며, bhc 앱에서 3만 원 이상(배달비 제외) 주문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지난 1차 챌린지에 보여주신 고객님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숨 돌릴 틈 없이 더욱 강력한 인기 메뉴 ‘콰삭킹’과 함께 돌아왔다”며, “입맛을 돋우는 바삭한 ‘콰삭킹’을 즐기시고, 3월 새 학기 시즌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1만 원 쿠폰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