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10일까지 매일밤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진행

행사기간 매일 밤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패션, 생활 등 인기 상품 2가지를 선정해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특가에 판매한다. 1일에는 ‘베베숲 물티슈(2만원 대)’, ‘애플트리 김약사네 미인콜라겐(12만원 대)’을, 2일에는 ‘빅토리아 탄산수(1만원 대)’, ‘센스맘 에어매트리스(9만원 대)’ 등 여름 필수용품들을 판매한다.
3일에는 ‘빈폴스포츠 덕다운(7만원 대)’ 등 역시즌 패션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라우렐’ ‘마마인하우스바이박홍근’ 등 롯데홈쇼핑 단독 인기 상품을 비롯해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이어폰’, ‘휠라 어글리슈즈’ 등 최신 유행 아이템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실시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모바일 타임특가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최대 10% 적립, 엘페이 결제 시, 20%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해외·국내 야시장 투어 여행권(5명)’, ‘롯데리아 치킨 키프트콘(500명)’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이 최근(7월1~31일) 심야 시간대(밤 10시~새벽2시) 모바일 매출(주문금액 기준)을 분석한 결과, 평월 대비 20%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로 패션, 뷰티, 식품 구매가 많았다. 이에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는 8월부터 심야 쇼핑을 즐기는 일명 호모 나이트쿠스를 겨냥한 모바일 타임 특가를 진행하게 됐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