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세대별 냉동식품 선호도 조사, 10대는 피자·핫도그 30대는 밥

1020세대 70%가 피자나 핫도그 등 간식류를 택했고, 30대 41.5%는 볶음밥 등 식사 대용 제품을 선호했다. 4050세대의 59.8%는 탕이나 찌개 등 주로 안주로 먹기 좋은 상품을 선택했다.
GS25는 이같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을 개발, 10여종의 자체 냉동 HMR 상품을 출시하고 사각피자 2종과 낚지·새우 볶음밥, 얼큰해물탕·시원동태탕·탱글알탕 등이다. GS25는 앞으로 냉동 HMR 제품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GS25 관계자는 "최근 급속 냉각 기술 등 푸드테크 발달로 신선한 냉동 상품을 즐길 수 있는 시대가 됐다"며 "앞으로도 냉동 HMR 상품 확대를 위해 다양한 상품 개발을 추진할 것이며, 더 우수한 맛을 위해 기술 개발에도 노력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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