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G마켓·옥션, 역대 최대 규모의 명절 할인행사 진행한다

입력 2019-08-26 15:28

G마켓·옥션, 역대 최대 규모의 명절 할인행사 진행한다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G마켓과 옥션이 다음 달 8일까지 '2019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5만원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하고, 초특가 상품인 히어로아이템 250여개를 한정 수량으로 내놓는다.
최대 5만원 혜택의 총 3종 할인 쿠폰을 매일 제공하며, G마켓과 옥션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적용되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을 매일 준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만원 할인되는 '20% 할인 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00원이 할인되는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마일카드 17%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 2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스마일카드 17%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내 각 사이트에서 1회씩 사용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의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온라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 구입 등 명절 준비를 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다"며 "이에 각 분야 전문 담당자들이 올해 트렌드를 반영해 최적의 제품을 역대급 특가로 선보이고, 실시간 판매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 쇼핑 편의를 위해 신경 썼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