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T사업팀은 지난 1개월간 중국내 TOP 거래소 여러곳들과 상장에 대한 기술적 검토와 사전 협의를 거쳐 상장 가능성이 유력한 중국내 여러 거래소를 후보화했다. 또한, 지난 11월 22일 현지 거래소 방문을 통해 12월 중순 글로벌 TOP 5 거래소 12월 중순 상장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최근 중국의 암호화폐 거래소 집중 단속과 수색이 진행되는 분위기속에 대부분의 암호화폐 거래소는 신규 코인의 상장 및 IEO 등의 기금 모금 등을 제한한다고 밝힌바 있어 연내 상장에 대한 계약 체결은 SBT 메인넷의 기술적 안정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봤기에 가능했던것으로 해석된다.
SBT코인은 코인베네 상장을 통해 일반 투자자들에게 처음 선보였으며 상장 이후 19 거래일 연속 상승 및 상장가 대비 약 4500% 상승률을 기록하여 투자자들의 관심을 이끈바 있다. 이번 상장으로 더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과 코인 유동성 강화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 밝혔다.
한편 SBT 담당자는 상장 하는 거래소와 상장 시간, 상장 가격에 대해서는 양사간 비밀 유지 계약으로 보호되는 부분이라 현 시점에서는 자세한 부분을 언급할 수 없으나, 글로벌 TOP 5 거래소 상장이라는 호재를 빠르게 공식화하여 기존 SBT 홀더들의 자산 보호와 코인의 미래 가능성을 제시하기위해 상장 소식을 빠르게 전한다고 밝혔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