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외국인 소비자까지 구매층을 넓히기 위해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에 시동을 건 것이다.
투에이엔은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신제품 팝업스토어,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롯데 면세점에서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글리밍 텐션 팩트’,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11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데일리블러썸, 로즐리 블러썸’ 등 베스트제품부터 스킨케어 신제품까지 전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12월16일부터 12월31일까지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투에이엔 제품 $20 이상 구매 시 립오일 본품 1개 증정, $40 이상 구매 시 듀얼치크 본품 1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투에이엔은 ‘전문가의 메이크업을 스스로 구현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탄생한 브랜드이다. ‘To Awake Nature (본인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준다)’라는 믿음 아래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기초 화장품과 개인의 무드가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