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케이씨지(KCG), 국내외 경쟁력 있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페 정보 제공

입력 2021-04-21 13:12

사진=케이씨지(KCG) 제공
사진=케이씨지(KCG)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케이씨지(KCG·대표 김동인)는 1세대 블록체인 커뮤니티 리더로 2017년부터 건강한 블록체인 시장을 형성하고 투자자 피해를 예방하고 최소화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케이씨지(KCG)는 블록체인 및 코인 플랫폼에 대한 고급 정보를 일부 전문가들이 독점하는 환경을 변화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블록체인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해 투자자와 전문가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했다. 국내 블록체인 에코시스템 구축을 위해 국내외 양질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선별해 커뮤니티 이용자 및 일반인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김동인 대표는 지난 2018년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후오비글로벌을 운영하는 후오비그룹에서 한국 1호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2020년 블록체인 혁신리더’ 수상에 이어 최근 ‘2021 히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케이씨지(KCG)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기업, 코인 플랫폼 기업들과 다양한 파트너쉽을 체결해 나가고 있다.

케이씨지(KCG) 김동인 대표는 “앞으로도 밀접한 관계 구축을 통해 국내외 경쟁력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투자에 기여하는 방안들을 꾸준히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