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파고다 학원은 영어부터 중국어, 일본어까지 모든 강의를 진행하는 학원이다. 부평 파고다 학원에서 일본어 자격시험을 전담으로 N3와 N2 강의를 진행하는 신정원 강사에게는 시험 때문에 큰 고민을 하고 있던 수험생들이 덕분에 부담을 덜었다는 호평이 자자하다. 그래서 새로운 강의인 N1 개설이 기대된다는 후문이다.
부평 파고다 학원의 JLPT N1 반은 N2에는 합격했지만, 일 년에 두 번뿐인 시험에 개념과 실전 시험에 대비하여 꼭 합격하고 싶은 마음을 가진 수험생을 위해 진행되고 있다. 수업은 한 달에 총 8번으로 시간을 자주 낼 수 없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한다. 한 달로 부족하다 생각이 든다면 연속수강 또한 가능하다.
신정원 강사는 기초를 탄탄히 해서 실전까지 다 대비할 수 있는 강의를 항상 목표하고 있다. 또 “여러분께 완벽한 일본어 실력과 자신감을 선사하겠습니다”라며, 새 강의에 대한 열정을 표하기도 했다. 코로나로 인해 사회는 주춤하고 있지만, 신정원 강사의 N1반은 이미 5월 수업을 들으려는 수강생들의 열정으로 가득하다.
부평에 위치한 파고다 인천학원은 4월 27일~5월 4일 사이에 5월 개강 전 마지막 할인 이벤트로 최대 16.5만 원 기간 한정 타임리밋쿠폰 세트를 제공한다. 상세 수업 안내 및 기타 문의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