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닥터바르미, 가정의 달 맞아 최대 52%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4-27 16:07

닥터바르미, 가정의 달 맞아 최대 52% 할인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바른자세 전문 브랜드 닥터바르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5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당신의 오월을 응원하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당신의 오월을 응원하오’ 이벤트는 원자재 가격 인상에 따른 제품 가격 인상 전 마지막 할인 이벤트로 최대 52% 할인과 베개커버, 쿨패드 증정 및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대 2만원의 보너스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바르미 쿨론베개 구매 시 28% 할인, 텐셀베개는 5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인기 상품인 텐셀베개 구매 시 35,000원 상당의 텐셀커버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바로세로 매트리스 구매 시 37% 할인, 토퍼 구매 시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00,000원 상당의 쿨패드까지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김병지가 추천하는 더부스터 흑마늘 구매 시 최대 56% 할인과 고급 쇼핑백을 무료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이벤트 종료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쿠폰도 발급된다.

닥터바르미 관계자는 “세계적인 인플레이션 현상으로 인해 제품의 원자재 가격이 폭등함에 따라 판매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지만,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닥터바르미 제품을 오히려 할인과 사은품을 더해 좋은 가격과 좋은 혜택으로 고객과 만나고 싶다”며 “이러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또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요즘 닥터바르미의 이벤트가 작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닥터바르미는 척추천문의가 수 년간 연구 개발해 만든 목 건강에 좋은 경추베개를 30일 무료 체험 혜택과 수많은 후기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 KBS Joy ‘셀럽뷰티3’에 출연진 이시영과 딘딘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베개 외에 허리가 편한 매트리스와 토퍼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닥터바르미 가정의 달 이벤트는 4월 26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하며,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