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유아 거품입욕제 브랜드 스톤솔트, 2+2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1-04-27 16:47

유아 거품입욕제 브랜드 스톤솔트, 2+2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천연암염 거품입욕제 브랜드 비엘리츠카스톤솔트가 2+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엘리츠카스톤솔트는 폴란드에 위치한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1호 천연암염 소금광산인 비엘리츠카에서 채집한 소금으로 만든 입욕제로, 이 천연암염은 1350만년전 만들어져, 소금광산 깊숙히 순수한 결정체로 보관되어있어, 오염없이 원료 그대로의 효과를 입욕제에 담아냈다.

암염(스톤솔트)는 미네랄 함량이 풍부해, 피부의 보습력을 강화시키고 암염이 가진 고유의 성질에서 나오는 음이온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도움을 준다. 또한 소금의 성질인 삼투압이 작용하여 반신욕 또는 거품목욕시 스톤솔트를 사용한다면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기때문에 피부를 부드럽게하는데 제격으로 보습과 트러블에 민감한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가능하다

외출이 불안한 요즘 같은 환절기에 면역력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입욕제류가 판매량이 증가하고있다. 폴란드 현지 비엘리츠카 스톤솔트광산에는 코로나 후유증 치료교실이 생겨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스톤솔트 관계자는 "성분이 좋은 입욕제도 드물고 , 성분이 좋다고 하더라도 대부분 거품이 없는 입욕제인데 스톤솔트는 두 가지를 모두 갖추었다. 그래서 한결 아이의 목욕시간이 수월하고 아이도 즐거움을 느껴 구매하길 잘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올해 처음으로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2+2 이벤트를 3일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