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 2021 안전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입력 2021-04-28 10:06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 2021 안전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중원주식회사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올해로 7년 연속 2021 코리아 탑 어워즈에서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즈’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까다로운 심사 절차를 거쳐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시크릿데이는 여성이 매달 피부에 가장 가깝게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자극이 낮은 성분으로 제작하고 여러 테스트를 거쳐 정직하게 제조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다. 또, 생리기간동안 소비자들이 우려하는 점을 파악해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추가로, 시크릿데이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포네이처는 4월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전국 주요매장에 입점했다. 포네이처는 패드부터 날개까지 전부 유기농 순면으로 제작되었으며 자연유래 펄프 흡수 소재로 고분자 화학 흡수체로부터 자유를 선사한다”며 “친환경적인 사탕수수 유래 성분이 함유된 방수층으로 구성되어 환경까지 신경썼다”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데이가 4월 한달 동안 진행하는 올리브영 입점 기념 1+1 행사는 현재 몇몇 매장은 품절 소식을 알리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