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홈카페용품 하바나커피, 에스프레소&디카프레소 액상커피 선보여

입력 2021-04-28 15:44

홈카페용품 하바나커피, 에스프레소&디카프레소 액상커피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낳은 집콕 트렌드로 카페보다는 집에서 원두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족이 늘어나면서 홈카페용품도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홈카페용품으로는 그라인더, 모카 포트, 핸드드립 용품 등이 있지만 이 제품들은 가격도 만만치 않고,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어려움이 따라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스틱커피가 더 선호되는 추세다.

이 가운데 9년 경력의 국제 큐그레이더가 엄격하게 선별한 생두를 HACCP 인증을 받은 설비에서, 철저한 위생 관리하에 생산하고 있는 ㈜레코인터내셔널의 하바나커피가 에스프레소&디카프레소 Day & Night 커피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하바나커피에서 선보이고 있는 에스프레소&디카프레소 액상 커피선물 세트는 카페인과 기호성을 고려하여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에스프레소는 달콤한 꿀과 밀크초콜렛의 바디감이 긴 여운으로 남는 ‘코스타리카 따라주’와 달콤함과 은은한 산미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파푸아뉴기니 시그리’ 2종이다.

카페인 함량이 낮아 임산부 디카페인 커피로 추천되는 디카프레소는 스모키하고 씁쓸한 커피의 맛이 잘 살아 있는 ‘디카페인 과테말라’와 쓴맛보다는 구수한 맛을 살리며 마일드한 매력의 ‘디카페인 콜롬비아’가 있다. 화학적인 공법은 배제하고 물과 이산화탄소를 활용한 추출방식을 활용한 하바나커피의 디카프레소는 97% 이상의 카페인을 제거했지만,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하고 있어 신혼부부 집들이를 위한 집들이선물추천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에스프레소&디카프레소 액상커피 4종 세트는 첨가제, 보존제, 감미료 등을 일절 넣지 않고, 로스팅 후 5일 이내의 원두만을 사용했기에 홈카페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다양한 홈카페레시피가 전해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레시피로는 물과 얼음을 넣은 아이스커피를 비롯해서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포가토, 우유를 넣어 카페라떼만들기를 하는 등 다양한 레시피가 전해지고 있다.

㈜레코인터내셔널 홍민순 대표는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파우치음료보다 훨씬 진하고 풍미가 깊은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하바나커피에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라며 “2021 소비자 공감지수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맛있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