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역배우 활동을 시작한 김가빈, 이은채 양은 준비된 벚꽃 소품과 어울리는 미소로 화보 룩을 완성시켰다.
김가빈 소속 배우는 낯선 촬영장 분위기에 금세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며 준비한 포즈와 자신감 넘치는 미소로 본인만의 감성을 드러냈다. 의상으로는 붉은 원피스에 리본으로 귀여운 포인트를 주고, 같은 색의 리본핀을 착용해 패션 센스를 뽐냈다. 6세의(만 4세)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포토그래퍼의 디렉팅을 잘 수행하여, 많은 칭찬을 받았다는 것이 촬영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은채 소속 배우 역시 2016년생(만 4세)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소로 촬영에 임했다. 의상은 핑크톤 프릴 장식이 포인트가 된 체크 원피스로 패션을 뽐냈고, 귀여운 단발머리에 형형색색 실핀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이에 플로르 관계자는 “이은채 양은 이번 봄 화보 촬영이 처음이라 걱정 했지만, 걱정 외로 많은 스태프들 앞에서도 당당하고 자신있게 싱그러운 미소를 보여주는 이은채 아역배우를 보며 안심하고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에 준비성과 책임감으로 참여한 김가빈, 이은채 양에게 칭찬의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표한다고 전했다. 이어 “미래가 더욱 기대되며 활동을 응원하겠다”며 응원의 메세지를 표했다.
또한 관계자는 “플로르 방송 제작사의 첫 화보 촬영이니 만큼 심혈을 기울여 캐스팅했다. 첫 여자 아역배우 캐스팅 주자로 김가빈, 이은채 소속 배우를 캐스팅 한 만큼 협조적으로 응해주신 소속 배우와 부모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촬영을 진행한 '플로르방송제작사'는 어린이 교육,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제작 및 진행하고 있으며, 소속 배우의 잠재력을 평가하고 장점을 이끌어 내기 위해 소속 관리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된 소속 배우 친구들인 만큼 촬영도 적극적으로 완성도 있게 참여할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며, “소속 배우의 컨디션 관리에 힘써주시고, 촬영이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협조해 달라.”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방송 전문 기획 제작사로서 발탁된 키즈, 어린이, 청소년 등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 관리 시스템으로 진행한다, 학원이 아닌 기획,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만큼 오디션 합격 시 출연이 보장된다.”면서 “재능 있고 꿈 많은 키즈 배우들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4세에서 13세의 경력 없는 어린이들도 신청이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를 통한 결과는 개별 연락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신청 기간은 4월 10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서류 합격시 실물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은 플로르 방송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