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판도소프트웨어, 투자자들과 양방향 소통 위해 채널 확대

입력 2021-04-30 15:28

판도소프트웨어, 투자자들과 양방향 소통 위해 채널 확대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판도코인(PANDO)의 판도소프트웨어가 최근 카카오톡과 텔레그램 내에 소통공간을 만드는 등 투자자와 원활한 양방향 소통을 진행하는데 중점을 두고 소통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판도소프트웨어의 소통채널 확대는 코인에 대한 정보 없이 단순투자만을 하려는 이들에게 판도코인의 장점과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명확한 가치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한다는데 의의를 주고 있다.

가상화폐 거래소 파넥스, 비박스, 프로비트 등에 상장되어 활발히 거래되고 있는 판도코인은 판도소프트웨어의 ‘판도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한 SW마이닝으로, 판도소프트웨어는 광고 차단 어플리케이션 ‘판도브라우저’를 출시한지 3개월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1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판도코인은 현재 다수의 거래소를 통해 거래가 되고 있고 지난달에는 비트렉스 글로벌 거래소 상장으로 미국시장 진출도 한 상태다.

특히 판도소프트웨어가 구축 중인 판도생태계는 사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기여도에 따른 적절한 보상이 이루어지는 투명한 인터넷 생태계 조성을 추구하고 있으며, 웹 브라우저와 메신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로 확장 중에 있다. 이런 내용에 대해서 금번 소통채널에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현재 판도소프트웨어는 판도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판도브라우저 외에도 판뮤직, 판도픽처스, 파넥스 거래소, 판도월렛 등의 사업을 추진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