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안교육이 작년에 진행한 2020 윈터스쿨이 최단기간 500명 조기 마감을 이뤄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후 많은 학생, 학부모의 요청으로 2020 썸머스쿨을 개강할 예정이었으나 안전 문제로 개강을 취소, 예약금을 전액 환불했다.
이에 2021 윈터스쿨에 이어 올해 여름 개강이 확정된 2021 썸머스쿨 역시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인원 수를 절반으로 줄여 개강한다.
방학은 공부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고, 이 시간들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놀라운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중요한 기간이다. 강안교육은 하루에 한 과목만 공부하는 특허받은 ‘당일깨기 학습법’을 바탕으로 4주 동안 몰입학습을 진행해 학생들이 1년치의 성과를 얻어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아울러 강안교육이 자체적으로 시행한 윈터스쿨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2020년에는 83.4%가, 2021년에는 95.9%가 만족하고 있다는 답변을 남겼다. 또한 윈터스쿨 학생들이 가장 만족했던 과목은 수학으로 집계됐는데 이는 수학에 강점을 갖고 있는 강안교육의 면모를 볼 수 있는 대목이다.
강안교육 관계자는 “단 한명의 자가격리자조차 발생한 적이 없는 대치동 기숙학원 강안교육은 2021 썸머스쿨 기간 동안 재원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당일깨기 완전학습 및 스파르타 관리로 성적 향상의 꿈을 이루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21 썸머스쿨 신청자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관심 있는 사람들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 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고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