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라피타, 신제품 레이저제모기 ‘글라이딩 오토샷’ K쇼핑 첫 런칭

입력 2021-05-01 11:00

라피타, 신제품 레이저제모기 ‘글라이딩 오토샷’ K쇼핑 첫 런칭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라피타’가 5월 1일(토) 오후 11시 36분, K쇼핑에서 ‘글라이딩 오토샷’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K쇼핑에서 첫 런칭되는 라피타 ‘글라이딩 오토샷’ 레이저제모기는 5월 1일 (토) 오후 11시 36분부터 12시 36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글라이딩 오토샷 레이저 제모 의료기기는 피부에 닿으면 자동으로 조사되는 ‘터치&샷 자동조사’ 기능과 실시간으로 작동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LCD화면’을 탑재한 신제품이다. 또한 출력창을 피부에 밀착시킨 상태에서 미끄러지듯 움직이면 연속으로 광선이 자동조사되는 ‘글라이딩 연속조사’ 기능으로 전신 제모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라피타, 신제품 레이저제모기 ‘글라이딩 오토샷’ K쇼핑 첫 런칭


라피타 신제품인 글라이딩 오토샷은 본품 이외에 좁은 부위도 쉽고 간편하게 제모할 수 있는 ‘스몰카트리지’를 기본 구성품으로 담아 좁은 부위, 넓은 부위에 맞추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식약처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글라이딩 오토샷 레이저 제모 의료기기는 지속적으로 사용 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타입에 맞추어 5단계의 레벨을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제모가 가능하다.

5월 1일(토) 오후 11시 36분에 방송되는 라피타 글라이딩 오토샷의 K쇼핑 첫 런칭 방송은 K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