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미국 소비자만족도 1위 매트리스 브랜드 아메리슬립, 수원광교점 그랜드 오픈

입력 2021-05-03 16:05

미국 소비자만족도 1위 매트리스 브랜드 아메리슬립, 수원광교점 그랜드 오픈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10년 연속 미국 소비자 평가 1위 브랜드 아메리슬립이 다가오는 5월 8일 ‘수원광교점’을 오픈한다. 미국 포브스지에서 '매트리스계의 애플'이라는 평가를 받은 만큼, 이번 신규 매장 역시 체험 중심 쇼룸으로 꾸며졌다. 수원광교점 위치 또한 광교 아브뉴프랑 내(1층)에 있어 자가용 뿐만 아니라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숙면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체험공간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교 아브뉴프랑은 축구장 11배 크기의 대형 스트리트몰로 외식, 패션, 뷰티 등 유명 브랜드가 입점한 새로운 스타일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경기뿐만 아니라 서울 강남 지역에서도 주목받고 있으며, 1층에 위치한 피크닉 파크는 자녀들과 함께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메리슬립의 매트리스가 '더 깨끗한'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에서 광교 아브뉴프랑에 방문하는 주 고객층의 요구와 맞아떨어진다고 할 수 있다.

아메리슬립은 침체된 경기 속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이다. 10년 연속 미국 소비자평가 1위를 달성하고 국내에서도 고객만족도98%를 바탕으로 생생한 후기들과 높은 지인 추천율을 보여주고 있다. 미국과 한국 뿐만아니라 캐나다를 비롯하여 호주에서도 높은 만족도로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더 나은 수면'에 대한 니즈가 상승하면서 편안한 쿠션감뿐만 아니라 세계 유일 VPF공법(친환경 제조방식)과 보증기간 20년까지 소비자들의 높은 눈높이를 만족시키고 있으며, 이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눈높이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메모리폼 특유의 압점분산 기능은 향상시키고, 빠른 반응성과 우수한 통기성으로 더욱 깊은 수면을 가능케 했다는 점이 높은 고객 만족도의 원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100% 미국에서 제조되며 FDA 승인을 받은 스마트 패브릭 커버로 쾌적하고 시원한 수면이 가능하다.

아메리슬립 관계자는 수원광교점이 수준 높은 종합몰에 입점함으로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양질의 수면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수원광교점 오픈을 기념하여 해당 매장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광교 아브뉴프랑 1층에 위치한 수원광교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메리슬립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