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사진에서 송중기는 명품 배우 다운 섬세한 연기력과 보는 이의 마음을 뒤흔드는 스윗한 미소로 ‘치즈홀릭버거’만의 진한 풍미와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송중기는 마치 멜로영화의 한 장면처럼 특유의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가하면, 치즈홀릭버거를 음미하는 입술의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연기하는 등 대세 배우 다운 연기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날 송중기는 쉴 틈없이 진행된 촬영 스케줄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며, 스스로 만족스럽지 않은 컷에 대해서는 재촬영을 요청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현장 관계자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송중기의 출구 없는 매력이 담긴 이번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CF는 이달 8일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14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을 비롯해, SNS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송중기는 올해 초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승리호'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이 본 콘텐츠 1위를 석권하는 등 제2의 전성기에 진입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는 화끈한 정의구현에 나선 마피아 변호사로 변신, 다크히어로의 반전 매력까지 선보이는 등 명실공히 2021년 최고의 대세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