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예스24 베스트셀러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81개월 1위 달성

입력 2021-05-12 12:19

예스24 베스트셀러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81개월 1위 달성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에듀윌 고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는 88명의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참여해 학습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폭 넓은 라인업으로 출간하고 있다. 기출문제, 모의고사, 판례집 등을 포함해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월별 베스트셀러 1위부터 7위까지 점령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펴낸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무려 81개월(6년 9개월)동안 베스트셀러1위를 유지 중이다.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교재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시험 3년 평균 합격률은 19%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해당 발표치보다 무려 3배 높은 합격률 60%를 기록했다. 현재 에듀윌 공인중개사 누적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는 3만여건이며, 작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후기는 시험당일 기준 4천여건에 달했다.

해당 교재를 접한 합격생은 “에듀윌 커리큘럼에 따라 순서대로 공부하니 쉬웠다. 필수 내용만 들어 있어 길고 긴 수험 생활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한 교재”라고 후기를 남겼다.

에듀윌은 브랜드로서 공무원/공인중개사/자격증 각 분야의 교육사업에 매진해왔다. 29년간 다양한 학습 환경 분석은 물론, 20년 이상 전속 교수진과 함께 합격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작년 제22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학습 콘텐츠의 우수성을 확인 받았다.

공인중개사는 전문직으로 용어가 상당하다. 에듀윌 다수 수험생은 어디서부터 손대야 할지 막막하다고 어려움을 털어놓은 바 있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의 강점은 출제율을 분석표와 이미지로 제시했다는 점이다. 31회 출제경향, 10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 10년 기출 리포트로 출제경향을 한번에 파악할 수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독학생이 느는 추세다. 본 교재는 기본서 진도에 맞춰 단기간의 실력 완성을 돕는다. 책 분할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해당 문제의 이론을 참고할 수 있다. 난이도, 회차, 키워드도 빼놓지 않고 문제에 표시했다. 수험생은 먼저 출제 기준을 파악한 뒤 학습 설계를 세우고, 단원별로 이론 학습하거나 회차별로 문제를 풀 수 있다.

최근 개정 법령에 맞춰 현행 시험 문항이 달라졌다. 본 교재는 수험생의 학습 혼란을 지웠다. 10년간(제22회~제31회) 기출을 전부 담았으며 빈출 문제를 선별했다. 올해 제32회 공인중개사 응시생을 위한 출제 키워드도 이미 수록했다.

고난도 및 신 유형도 걱정 없다. 기출 의도를 상세 풀이하며, 문제에 도움 되는 이론을 덧붙였다. 특히 난이도 및 영역별로 문제를 확인할 수 있어 복습이 쉽다.

다양한 부록으로 충분한 학습을 돕는다. 중요 개념만 모은 ‘한장 끝장 과목별 맞춤 부록’, 빈칸 퀴즈 핸드북인 ‘빈출지문 정리노트’, 실제 시험 반영 ‘제31회 기출문제’로 실제 시험 직전에도 빠른 암기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 월별 베스트셀러 2위부터 7위까지는 각각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핵심요약집’,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핵심요약집’,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이 차지했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