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콘래드 서울, 단짠 매력 치즈 빙수 선보여

입력 2021-05-14 11:50

-깊고 진한 치즈 풍미에 샴페인 그라니따를 더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 선사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최상층(37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37 그릴 앤 바’에서 진하게 우려낸 얼그레이 티에 우유를 더해 만든 얼음 위에 달콤한 애플망고를 올려 상큼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망고 빙수와 함께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를 활용한 단짠 매력을 가진 치즈 빙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 치즈 빙수
콘래드 서울 치즈 빙수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치즈 빙수는 치즈의 고소한 맛에 우유의 담백함이 더해져 일반 빙수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새로운 맛이 특징이다. 특히, 크림치즈, 프로마쥬치즈, 파마산 치즈 등 다양한 치즈를 활용해 보다 깊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콘래드 서울 37 빙수의 가장 큰 특징은 드라이아이스를 활용한 데코레이션이다. 빙수를 덮은 돔 리드를 열면 드라이아이스의 하얗고 시원한 기체가 웅장하게 퍼져 환상적인 비주얼과 청량감을 선사한다. 또한 냉기로 최적 온도를 유지해 빙수의 시원함과 맛을 끝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한다.

콘래드 서울 파티시에는 “빙수가 단순히 식후 입가심을 위한 간식이 아닌 일부러 찾아서 먹는 요리가 된 것 같다.”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다양한 치즈의 풍미를 빙수로 색다르게 즐겨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망고 빙수’와 ‘치즈 빙수’는 콘래드 서울 37층에 위치한 37층에 위치한 37 그릴 앤 바(37 Grill & Bar)에서 9월 12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