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3종 출시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에어드레서’ 등 역대급 사은품 증정, 할인에 페이백까지

대림 디움은 본격적인 리모델링 철을 맞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내 마음대로 컬러 조합이 가능한 인테리어 욕실 ‘비스포크’, 최근 유행하는 핑크 테라조 타일이 러블리한 공간감을 주는 욕실 ‘핑크 뮬리’, 수납력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욕실 ‘코지 베이지’ 등 3가지 스타일을 제시한다.
먼저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비스포크’는 상부장과 하부장, 거울 프레임을 원하는 컬러로 조합해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욕실이다.
‘핑크 뮬리’는 아치형 거울과 은은한 핑크톤이 러블리한 분위기를 내는 화사한 욕실 패키지다.
‘코지 베이지’는 수납력이 돋보이는 신제품으로 거울에 수납장이 달려 있어 활용도가 높고, 상부장은 벽 공간에 따라 연장 설치가 가능해 확장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대림 디움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오는 15일부터 단 9일간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최대 290만원대 삼성 가전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BIG 이벤트와 ▲욕실 리모델링 및 위생 아이템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전 ▲추가 쿠폰 최대 66만원 할인 혜택과 더불어 ▲최대 10만원의 혜택이 돌아가는 100% 페이백 포토후기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BIG 이벤트의 경우, 리모델링 후 변화된 공간에 맞춰 새 가전까지 장만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 구매 금액대별 리모델링 후 대림 디움몰에 시공 후기만 작성하면 삼성의 프리미엄 가전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끝없이 이어지는 혜택은 제품 구입 후에도 계속된다. 시공 완료 후 사진 및 시공 후기 스토리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원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봄철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신제품 출시 및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리모델링을 고민하고 있다면, 단 9일간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의 기회를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