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깨끗한나라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1-05-17 10:16

화장지 부문 7년 연속 대상

리뉴얼 된 깨끗한나라 브랜드 화장지 및 미용티슈
리뉴얼 된 깨끗한나라 브랜드 화장지 및 미용티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화장지 부문에서 수상하며 7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로 선정됐다.

깨끗한나라는 깨끗한나라,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에서 환경과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고객사랑브랜드 화장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깨끗한나라는 국내 유일의 토종 생활용품기업으로 1997년 화장지 브랜드 ‘깨끗한나라’를 처음 선보였다. 이후 소비자에게 부드럽고 깨끗한이미지를 전달하며 화장지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깨끗한나라 화장지에는 고급 원단을 사용하고 독자적인 엠보싱 기술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감촉과 흡수력을 높였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깨끗한나라 클린라인을 구축했다. 2020 2월 황사나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을 막고, 각종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는 KF94 등급의 보건용마스크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3종을 출시했으며, 물과 비누 없이 손에 묻은 유해세균을 99.9% 없애는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겔’,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 스프레이등을 출시하며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 티슈'와 함께 '깨끗한나라 클린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