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브루, 탄산콜드브루, 그린티라떼 콜드브루 3종 출격..여름 더위 저격한 탐앤탐스 야심작 출시
-탐앤탐스 신메뉴 크로플 4종 ‘눈길’..브레드·프레즐 이어 NEW 베이커리 메뉴에 관심 UP

해당 메뉴들은 탐앤탐스만의 커피 추출 노하우를 활용해 콜드브루 특유의 산뜻함을 극대화하였고,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의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산미를 100% 느낄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곧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3종 모두 아이스 음료로만 출시, 고객들에게 시원한 힐링 타임을 선물할 전망이다.

신메뉴 크로플은 바삭한 식감으로 달콤하게 구워낸 ‘플레인 크로플’을 베이스로, 진한 다크초코를 코팅한 ‘다크초코 크로플’, 상큼한 잼과 크리미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더한 ‘딸기 크림치즈 크로플’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로플’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매장에서 직접 오븐으로 구워 고소한 향기와 바삭한 식감, 그리고 달콤한 맛까지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의 메뉴 제조 노하우에 트렌드를 접목하기 위한 연구를 이어온 끝에 콜드브루 3종과 크로플 4종을 새로 출시하게 됐다”며 “탐앤탐스의 노하우와 품격을 담아낸 신메뉴들로, 이른 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이 큰 힐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