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셀트리온 이너랩 ‘헬시플러스 초유프로틴’ 시즌2 출시

입력 2021-05-17 11:09

김호중 초유단백질2, 완판신화 이을까
강력하고 건강하게 업그레이드된 ‘1등 초유단백질’

셀트리온 이너랩  ‘헬시플러스 초유프로틴’ 시즌2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이너랩’이 신제품 ‘헬시플러스 초유프로틴’을 출시했다.

지난해 선보인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은 런칭 초기부터 홈쇼핑 채널에서 연이은 전체매진을 기록하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누적판매 80만박스를 기록하면서 ‘1등 초유단백질’, ‘김호중 초유단백질’이라고 불린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헬시플러스 초유프로틴’은 기존 초유단백질의 시즌2 제품으로 한층 강력하고 건강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세계적인 낙농 선진국 네덜란드의 100% 자연방목 최고 등급 초유를 항공 직수입하였으며, 출산 후 4-8시간 내 갓 짜낸 글로불린(IgG) 30% 함량의 신선한 초유만을 엄선하였다. 또한, 성분 파괴 최소화와 품질 보존을 위해 전 제조·운반 과정에 콜드 체인 프로세스(저온 유지)를 적용하였다.

또한,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초유단백질은 셀트리온 생활 바이오 연구소가 단독 설계한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겨있는 제품으로 기존 대비 단백질 함량이 10% 증대되었고, 특히 초유 함량은 40% 증대되었다. 기존 제품 대비 유당은 65% 낮췄고,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배합하여 소화와 흡수가 잘 되게끔 했다.

셀트리온 ‘헬시플러스 초유프로틴’은 근력, 뼈 건강, 면역 등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위해 영양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 영양보충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청소년에게도 적합하다. 운동 전후의 단백질 보충용 간식으로도 손색없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