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우승작 류수영의 어남선생 또치닭 밀키트化… 호불호 없는 풍미의 이국적인 치킨 커리 요리

이번 신제품은 지난 28일 편스토랑 방송에서 ‘우유’를 주제로 한 26번째 메뉴 개발 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한 메뉴인 ‘어남선생 또치닭’을 밀키트로 만든 제품이다. 편스토랑의 지난 25회차 우승 메뉴인 돈규볶음에 이어 프레시지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밀키트 제품으로, 놀라운 요리 실력과 쉬운 레시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어 ‘믿고 먹는 어남선생’으로 불리는 류수영이 우유를 활용해 개발한 치킨 커리 요리다.
어남선생 또치닭은 인도 정통 가람 마살라로 만들어진 커리소스와 치킨, 또띠아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시즈닝에 재운 순살 닭다리를 매콤한 마살라소스에 볶아 디핑소스에 찍어 쫄깃한 또띠아에 싸먹는 닭요리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커리에 우유를 넣어 자극적인 향을 부드러운 맛으로 보완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프레시지 상품개발본부장 김종덕 본부장은 “지난 돈규볶음에 이어 이번에 출시하게 된 어남선생 또치닭은 이색적이고 이국적인 맛을 즐기고 싶을 때 먹기 좋은 제품”이라며, “색다른 맛으로 다양한 식도락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편스토랑 밀키트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